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훈아 티켓파워 20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0:58

    오랜만에 트로트 뉴스를 검색하던 그와잉훙, 20하나 9의 콘서트 전석 매진, 3분 만에 매진이 등의 빅 뉴스를 보고가 좋은 소식을 전할 겸 포스팅 하겠습니다.아래 소식은 국제신문, 데일리 등 여러 매체에 소개한 과인흥아의 티켓 파워에 대한 뉴스를 정리해 보았습니다.먼저 이 과인라안에 가수 과인의 열풍이 불고 있다는 소식이 헤드라인이네요.티켓 파워가 탑 아돌 그룹보다 낫다는 정도입니다.​


    ​ 온 5월 서울 잠실 올림픽 경기장에서 조 썰매 타기 시작하는 청춘 아게잉그와잉훙, 콘서트 입장권이 시작되자마자 주문이 밀려서`서버가 마비되었다고 하네요.8분 만에 매진이^^;;;​, 만 5천장이 8분 만에 매진됐다고 하는데요.정말 저는 티켓 파워를 보여주고 있어요.그와잉훙아의 내가 72살입니다. 가정의 달에 부모에 대한 공경 선물로 동년배의 우상인 그아잉후나의 콘서트 티켓을 보내는 거 아니냐는 소견도 가지고...또 2019그와잉훙, 콘서트에서도 보게 되자~ 메리아스씨의 패션, 열정적인 노래모습이 반드시~ 작년에 대히트를 쳤다~ 영화 퀸의 주인공 프레디 머큐리의 Korea판 모습이기 때문에 젊은이들도 열광하는 것 아니냐는 해석도 지나칩니다.​


    >


    [사진 이데카린]역시 본인 붕어티켓 파워2번째는 본인 붕어 콘서트 부산 공연 예매했다.이번에는 불과 3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었습니다 하고 있습니다.서울과 부산에 이런 광풍의 열기를 보여줬어요.지금부터 준비하는 대구 공연, 청주 공연, 울산 공연까지 전 이야기 기대가 높아집니다. 정말 그렇게 대구 공연은 4월 하나 0하나의 티켓 오픈.청주는 4월 하나 7개 오프느, 울산은 4월 24하나 오픈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만.미리 달력을 체크하고 알람을 준비해 두지 않으면 표를 구하는 것은 낮에 항상 별따기를 하는군요.본 인 분, 20하나 9의 콘서트 전석 매진 기대하고 축하 드리고, 다른 트로트 가수들의 공연에도 많은 애정과 성원을 기대하고 보겠습니다.지난달 스토리 하나로 송대관, 대진 라이벌 콘서트는 부산 공연으로 막을 내렸습니다.5월 5개에는 더 k호텔로 흥부네 박 오빠의 콘서트가 준비되네요 같은 더 k호텔 5월 7개에는 심수봉 콘서트 ​ 4월 20하나는 대전 충남대 쵸은심화호ー루에서는 키위자 효 초등 노래 모임, 콘서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5월 어버이 날 전 그다소움로은!! 63빌딩 컨벤션 센터에서는 챠은・융죠은콤사ー토, 김연자 콘서트, 남진 통소토우이 이어지고 있어요.​ 5월 8개 주현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콘서트가 있군요.5월 일일이 하나, 포항에서는 치에벡호콤사ー토가 있습니다.​​


    ​ 나쁘지 않는 흥아 티켓 파워를 제대로 확인한 이번 2019 아니라 훈, 콘서트, 전국 투어~너무 너무 멋진 공연 기대하고 보겠습니다.팀승간지 teamshow.co.kr


    #팀정원사 #트로트가수 #과인훈 #콘서트 #티켓파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