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택시운전사 실존인물 '김사복'씨 아들 트위터 글 화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3:55

    영화<택시 드라이버>이 1000만을 앞두고 있어요!


    >


    현재<택시 운전사>의 관객 수는 누적 7,937,999명/역대 26위/기둥 하나, 769,73개인입니다.개봉 때부터 올해 첫 1000만 영화가 되지 않을까.다들 기대를 많이 했던 영화였어요.800만 돌파로 아마 광복절 연휴까지 가하고 이번 주 중에 천 만이 일어났으면 좋겠네요~직접 영화를 본 나로서는 당연히 1000만을 넘어야 할 것 아닌가.그런 것도 있고요


    >


    이 영화는 실화인 것으로 그래서 택시 기사가 실재의 인물이어서 매우 화제가 되어 다시 봐야 할 사유가 된다고 생각하세요!이 5개의 트위터에는 "나는 킴사복 씨 장남입니다"와 시작하는 글이 큰 화제를 모았 움니다.


    >


    글에 따르면 "아들과 영화를 보면서 거의 매일 내 안에 있던 영웅이 밖으로 과인 올 생각이었다"며 "아버지를 잊지 않고 찾아주신 위르겐 힌츠페터 씨와 스태프에게 감사하다"고 글을 썼다고 합니다.이 트위터 사용자는 61에도 "위르겐 힝츄페토 씨가 아버지를 찾았다는 말에 잠시 멍한 "과 "아버지를 잊지 않고 찾아 준 위르겐 힝츄페토 씨와 제작진에게 감사하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그러면서 아버지는 김사복이라는 본명을 쓰고 당당하게 사셨다.하나 984년 하나 2월 하나 91 6개월의 투병 생활 끝에 밝다 아래 매일 저로 가셨다"고 말했습니다.


    >


    <택시 드라이버>가 흥행 가도를 달리면서 실존 인물에 관심이 모아지는 것은 사실입니다.이 때문에 영화사는 실제로 해당 글의 주인공이 주장하는 실존 인물인지 확인에 자신이 있었다고 합니다.정내용 결과를 알고 싶습니다.사실 영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김사복씨 한테는 딸이 하나 있었는데 그 후 재혼을 했나 갑자기 장남이라니... 뭐 딸만 있는 건 설정인지 잘 모르겠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