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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나소닉, 저속/단거리 자율주행 서비스 개발 확인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1:23
20일 9. 한 0.28현대 차 글로벌 경영 연구소 팬 효은유 선임 연구원 , 옛날 일 7일 파 쟈싱 소닉은 BEV기반 저속·단거리, 자율 주행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사업화 예정을 발표한 것 −, 자사'모빌리티 솔루션'조직을 통해서 저속 자율 주행 차량 기반 단거리 모빌리티 서비스의 개발이나 서비스의 실현 예정과 함께 도시 내'녹지대의 산책로'조성 프로젝트의 계획도 발표.'녹지대의 산책로'는 장거리 고속 이동 도로와 별도로 보행자와 저속·단거리 모 빌러티가 공존하는 생활권을 의미 − 실증을 위해서 이달부터 서문 간 육지 내 본사 직원 대상 앱 기반, 자율 주행 셔틀 버스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다음 완전한 온 디맨드 서비스로 확장할 예정 − 앞으로 상업 시설, 대학, 병 원 등의 콤플렉스에 차량 및 서비스 소류ー시요은을 공급을 통한 수익 창출 계획도 발표*프로 지에크토치에크덱눙"맞춤형 모 빌러티 솔루션 공급과 서비스 요금 부과를 통해서 수익 창출을 목표"라고 언급 이것은 완성 차 업체와 ICT기업의 고속·장거리,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경쟁과 차별적으로 저속·단거리 시장을 선점하려는 파쟈싱소닛크의 MaaS전략의 일환임 − 지난해 한 0월 파쟈싱소닛크은 2030년까지 저속 자율 주행 차량과 '라스트 원 마일'서비스를 통한 MaaS시장 진출 예정을 발표했으며, 전용 도시 건설까지 전략의 범위를 넓히고 차별화된 MaaS경쟁력 강화를 추진 −(차량)202한년을 목표로 20km/h의 4인승 박스형 자율 주행 차량을 개발 중인 카페별 맞춤형 차량 공급 때문에, 타사 차량 조달도 고려 −(서비스)리쿠 베쓰 맞춤형 서비스 개발 및 편리한 관리/운용이 가능한 시스템 공급을 통한 서비스의 보급을 추진 −(도시)시 정부와 협력에 이전 공장 철거지를 활용한 스마트 시티(SST)건설을 주도하고 왔고 이런 비교룰루 바탕으로 향후 일반 도로가 '녹지대의 산책로'를 둘러싼 도시 건설 예정 앞의 부품 회사에 의한 자율 주행 MaaS새 시장 진출이 확대되면서 이동성 서비스 내에서도 차별화가 진행될 전망임 −, 덴소는 이 6월 America나의 로보 택시/물류/주차 등 서비스 운영을 위한 MaaS플랫폼 개발 및 사업화 예정을 발표했으며, 보쉬도 지난해 2월' 크게 넥 테드 모빌리티 솔루션 사업부"를 신설하고 시장에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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