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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나소닉, 저속/단거리 자율주행 서비스 개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1:23

    20일 9. 한 0.28현대 차 글로벌 경영 연구소 팬 효은유 선임 연구원 ​ ​, 옛날 일 7일 파 쟈싱 소닉은 BEV기반 저속·단거리, 자율 주행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사업화 예정을 발표한 것 −, 자사'모빌리티 솔루션'조직을 통해서 저속 자율 주행 차량 기반 단거리 모빌리티 서비스의 개발이나 서비스의 실현 예정과 함께 도시 내'녹지대의 산책로'조성 프로젝트의 계획도 발표.'녹지대의 산책로'는 장거리 고속 이동 도로와 별도로 보행자와 저속·단거리 모 빌러티가 공존하는 생활권을 의미 − 실증을 위해서 이달부터 서문 간 육지 내 본사 직원 대상 앱 기반, 자율 주행 셔틀 버스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다음 완전한 온 디맨드 서비스로 확장할 예정 − 앞으로 상업 시설, 대학, 병 원 등의 콤플렉스에 차량 및 서비스 소류ー시요은을 공급을 통한 수익 창출 계획도 발표*프로 지에크토치에크덱눙"맞춤형 모 빌러티 솔루션 공급과 서비스 요금 부과를 통해서 수익 창출을 목표"라고 언급 ​ 이것은 완성 차 업체와 ICT기업의 고속·장거리,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 경쟁과 차별적으로 저속·단거리 시장을 선점하려는 파쟈싱소닛크의 MaaS전략의 일환임 − 지난해 한 0월 파쟈싱소닛크은 2030년까지 저속 자율 주행 차량과 '라스트 원 마일'서비스를 통한 MaaS시장 진출 예정을 발표했으며, 전용 도시 건설까지 전략의 범위를 넓히고 차별화된 MaaS경쟁력 강화를 추진 −(차량)202한년을 목표로 20km/h의 4인승 박스형 자율 주행 차량을 개발 중인 카페별 맞춤형 차량 공급 때문에, 타사 차량 조달도 고려 −(서비스)리쿠 베쓰 맞춤형 서비스 개발 및 편리한 관리/운용이 가능한 시스템 공급을 통한 서비스의 보급을 추진 −(도시)시 정부와 협력에 이전 공장 철거지를 활용한 스마트 시티(SST)건설을 주도하고 왔고 이런 비교룰루 바탕으로 향후 일반 도로가 '녹지대의 산책로'를 둘러싼 도시 건설 예정 ​ 앞의 부품 회사에 의한 자율 주행 MaaS새 시장 진출이 확대되면서 이동성 서비스 내에서도 차별화가 진행될 전망임 −, 덴소는 이 6월 America나의 로보 택시/물류/주차 등 서비스 운영을 위한 MaaS플랫폼 개발 및 사업화 예정을 발표했으며, 보쉬도 지난해 2월' 크게 넥 테드 모빌리티 솔루션 사업부"를 신설하고 시장에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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