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하루만 파트별가사[진||슈가||RM||제이홉||뷔||지민||정국]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1:19

    >


    진RM 정국 지민 뷔쉬가 제이홉 RM just one 저녁 That's love one 슈가 하루만 나에게 가끔 있다면 달콤한 너의 향기에 취해 푹 자고 파삭파삭한 스케줄 사이에 기회가 있으면 따뜻하고 깊은 눈 속에 몸을 담그고 파I like that, 너의 그 긴 생머리를 틀어 올릴 때의 아찔한 애송이처럼 어디를 가든 내 허리의 Yoma honey처럼 숨이 멎어 버린다.새까지 상상을 하고 어차피 나에게는 아무런 의사인 꿈이니까 죠은국의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 넣으면 죠은국의 하루만 너와 내가 손을 연결할 수 있다면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 넣으면 진[Do It Do It Do It]왕과 하루만 함께 있으면 좋을텐데 제이 호프[Do It Do It Do It]왕과 단둘이 지내party party party지민[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 Do Ity 그럴 수 있다면 얼마나 기쁠까 어디 가서 섭취하고 영화 한편만 봤으면 내 아이 정 이야기 뭐라도 할 테니까 girl I'm sorry, 내 머리가 너무 이성적인지도 모르지만 언젠가 보면 웃어 주쵸쿰웅, 아니 어쩌면 많이 날 원망할 것 알고 저의 꿈 때문에 널 더 보지 않고 그럼 내에 하루만 주고, 꿈 속에서도 하루만 현실을 빌미로 삼키지 못하게 한 그 많은 이야기 중에서 단 한 마디만 제대로 되듯이 그렇게 나팔꽃이 피어 있던 때 만나고 헤어지는 꽃이 질 때 쉽게 잊혀질 것이라고 하지 않았는데 네게 나는 그렛 소리 좋다고 이기적이다 너를 위해서, 아직 나는 거짓말 이야기를 당신은 나의 한복판에 올랐으며 ​ 정국 ​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 할 수 있다면 하루만 너와 내가 손을하는 일이 생기면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 할 수 있다면 하루만[브이할만]​ 지에이호프노와 내가 함께 하고 있다면 let's go time24 hours군과 단둘이 있으면 낮부터 입고 빠 질 수 없어 브런치도 한마디 하고 손을 잡고 당신과 햇살, 아름다운 밤중에 그대에게 고백하고 조명은 달에서 태양 이 많은 것이 나에게 이야기를 하고 단 하루 만에 가능 우이할만 자네와 내가 함께 있다면 우유ー 하루만 너와 내가 손을 연결할 수 있다면 우유ー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 있다면 우유ー 하루만 같이 된다면 우유ー 하루만 더 바라고 제이 호프[Do It Darty] Darty Darty Darty와 Ity Darty Darty Darty Darty Darty Darty Darty Darty Darty Darty Darty Darty 종국, 하루만 너와 내가 함께 할 수 있다면 하루만 [하루] 너와 내가 함께 할 수 있다면 RMCan you please stay with me #BTS #하루만 #진 #RM #지민 #뷔 #종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