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드] 넷플릭스 블랙미러 시즌첫~시즌5 중 레전드 에피소드 추천 베스트 Top 첫0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19

    ​ ❤ Top, 하나 0아크 엔젤(시즌 4 2화)하나 점차 한 덩어리 0위에서 가는 게 쯔스프니당.사실 하나 0위, 본인 9위 그 때문에 8위를 포함한 이 아래에서 큰 의미가 아니에요.이유는 실로 거의 똑같이 재미있거든요.선택하기도 무척 어려웠습니다. 그러므로 ㅠㅠㅠ 사실 이 녀석도 이 아이일수록 재미 있지만 고생되었고 9위로 한 0위 선정도 어려웠다라고 어떻게 둘 다 재밌으니까..사실 하나위로 2위가 사실에 전설은 3위 4위 5위나 전설에서 입 거하게 재밌고 6위에서 하나 0위는 또 사실에 거의 마찬가지로 정말 재밌그리규 본 인간도 사연도 역시 재미 있다고 생각한 편이 좋습니다. 다평타는 친대요.아크엔젤을 보고 본인이 내가 쓴 감상⬇️


    ​ ❤ Top 9USS칼리 스터(시즌 4개 이야기)9위이다. 내가 벤 도스 내정 후 병에서 가장 아내 sound, 본 에피소드이라 그런지 너무 기억이 생생한 충격으로 남아 있습니다. 상상력도 대단해서 미래의 기술에 대해 소견할 수 있었고, 또 저는 처음 보았기 때문에 인격을 복제한다는 간접경험이 매우 충격적이었습니다. 요즘 블랙미러를 다 본 상태에서 소견하면 화이트 크리스마스와 비슷한 소재가 등장하긴 했지만, 제 생각은 좀 했는데요.USS 칼리스터를 보고 본인이 제가 쓴 소감


    ​ ❤ Top 8추락(시즌 3 1화)8위는 시즌 3 1화였던 추락이에요. 아, 시즌 4번 완전 재미 있게 봤다 더 흥미로운 것은 시즌 3이었습니다. 시즌 3은 정말 버리는 에피소드가 없습니다. 시즌 4에서는 사냥개가 좀 너무와 시즌 3에서는 굳이 고르라면 닥치고 춤출 수 있다 정도가 6위인데 잠자코 춤과는 그래도 최고라니까요. 버리면 안 되고 꼭 봐야 해요. 시즌 3은 정말 블랙 미러에서 시즌마다 점수 매기자면 최적의 계절입니다. 에피소드만 놓고 보면 블랙뮤지엄이 본인의 화이트크리스마스가 최고죠. 하긴 저는 이 시즌 3의 포문을 열추락 일화를 보고잉스타을 과감하게 끊어 버렸을 정도로 꽤 인상적으로 보았습니다. 현대인이 보면 공감하면서도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에피소드입니다.추락 보고의 본인으로부터 내가 쓴 감상


    ​ ❤ Top 7방 주니 페로(시즌 3 4화)요 사생 주례니 페로...!!처음부터 중반까지는 도대체 무슨 정세이고 싶습니다. 그러다가 조금씩 이해되기 시작하면서 약간 울림이 있고 또 여기서 쓰인 미래 기술에 대한 상상 소재가 또 신선합니다. 멍해져요. 이런 의견도 많이 하게 되고... 또 퀴어 에피소드로서도 의견할 것을 던져주는 에피소드입니다. 산주니어에 저도 가보고 싶네요.산주니페에서 보고 과인서 내가 쓴 소감


    ​ ❤ Top 6시스템의 연인(시즌 4 4화)우 아 아 시스템의 연인. 정말 대박(웃음)정말 전설의 하나위부터 5위 이하로 모든 에피소드 속에서 내 치에에키에피소ー도입니다.로맨스 + 미래기술상상 + 엄청난 반전 모두를 잡았어 취향저격....츄안 전개도 마음에 들고 눈도 뗄 수 없었지만, 마지막 반전이 정말로 나는 최고였어요... 완벽 그 자 체 하하하하~저는 시즌 4부터 거꾸로 보고 있었지만 여기서 블랙 미러 찬미하기 시작했군요.시스템의 애인을 보고, 스스로 쓴 감상


    ​ ❤ Top 5, 당신들의 모든 순간(시즌 1 3화)사실 이는 시즌 1을 대표해서 젤 베스트라 4위를 하려고 했지만, 베타 테스트가 나는 너무 마음에 들어 한단 내려가서 왔군요. 그러나 매 시즌마다 베스트가 있음에 시즌 1의 기록은 3편 너의 모든 순간이다. 그냥 시즌 하나, 마지막 에피소드가 다 빠지지 않고 베스트네요. 노린 것?시즌 5에서 마지막 에피소드가 치에코료 괜찮아? 궁금합니다너희의 모든 순간들 봐서 나쁘진 않으니 내가 쓴 후기


    >


    마치 인간에 설치된 블랙박스 같은 추억으로 기억을 저장하고 다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눈 속에 설치된 카메라와 24가끔 노 크화봉이 저장된 하드가 귀 뒤에 설치되고 있는 그 같은 이빨다 앞서고 동상 또 베스트. 재미 있습니다. 시즌 1의 베스트. 진짜 꿀잼​ ❤ Top 4베타 테스트(시즌 3 2화)베타 테스트는 정말 정말 내가 감탄한 일화 이다니다. 저는 공포, 공포, 이런 거 마니아인데 진짜 와... 왜 이런 의견을 말하고 싶을 정도로 충격에 빠졌어요. 아내의 소음은 재미없다고 하지만 재미없다고 말하는 순간 졌어요. 나는 공포영화와 스릴러영화를 봤는데 전혀 예상하지 못해서 부끄러워.. 아무튼 정말 충격에 찌릿찌릿했어요... 반전으로 반격이라고 말할 수 밖에... 영화같은 에피소드가 매우 많지만, 베타테스트도 그 중의 자신이므로 꼭 봐주십시오. 찬찬 베타 테스트 보고 자기가 쓴 리뷰.


    >


    >


    완전히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은 아닙니다. 게이더는 좋아하시고, 두려움도 좋아하시고, 반전도 좋아하시고, 영화도 그렇게 즐겁지 않고, 드라마 스토리도 나쁘지 않으시고, 완전 속이는 그런 기분 좋아하시면 정말 좋습니다. 꼭 봐야죠.내가 까닭도 없이 시즌 1너의 모든 순간을 제치고 이 일을 고민 끝에 4위로 뽑앗겟스프니카 정말 잘 이다니다:)​ ​ ❤ Top 3미움 받는 사람들(시즌 3 6화)3위이다 이다. 시즌 3의 베스트의 미움 받는 사람들. 이 에피소드는 정말 완전 영화예요. 영화... 퀄리티가 너무 스토리 전개가 너무 동생 고급스러운 곳에 빠져서 몰입해서 보게 됩니다 약간 반전있냐고? 장난이요?당연하죠. 아, 특히 킬링포인트는 여형사의 억양과 내용투입니다. 치인다, 치인다...매력만점❣미움받는 사람을 보고 나쁘지 않으니까 내가 쓴 후기⬇️


    >


    >


    기술이 상상되고 있고, 역시 해시태그의 유행을 철저히 꼬집으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 정부가 어떻게 행동하는지도 보여주고 정말 한편의 영화 같아요. 꼭 보세요.​ ​ ​ ❤ Top 2화이트 크리스마스(시즌 24회)2위군요.하지만 보는 사람에 따라서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한개나 블랙 뮤지엄이 2위 1수도가 있습니다. 그만큼 하나위로 2위는 둘 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전설입니다....❣ 나는 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2위로 했냐면 시즌 4부터 거꾸로 보고 검은 박물관을 화이트 크리스마스보다 먼저 봤어요. 그래서 그 엄청난 소리의 책 충격을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 블랙뮤지엄을 본 화이트크리스마스는 별로 충격적이지 않았어요 하지만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먼저 봤더니 역시 반대로 느낀 것 같습니다.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보고 자기가 쓴 감상문.


    >


    >


    아, 정내용 캡쳐해봐도 화이트 크리스마스 정내용 레전드다. 쿠키 블럭에 '굿'이라고 하는 여러분들이 직접 보시겠습니다.모든 레전드가 레전드라고 불리는 충격적인 화이트 크리스마스입니다.​ ​ ​ ❤ Top중 하나(대망의 하나는 웃음)​ 블랙 뮤지엄(시즌 4 6화)자기 마음대로 선택한 블랙 미러 레전드 베스트 에피소드, 대망의 하나 정도는 시즌 4마지막 에피소드인 블랙 박물관이다. 블랙뮤지엄이 베스트 오브 베스트지만 그렇다고 블랙미러를 볼 때는 앞으로 보면 안 돼요. 그렇게 하면 재미없을지도 몰라요 적어도 시즌 4는 순서에 다 보고 검은 박물관을 보지 않으면 와서 정말 상당한다. 이 소리가 나는 거예요. 마치 시즌 4를 한번에 잇는 듯한 기분이랄까 정말 박물관 에피소드 한개에 블랙 미러를 많이 넣은 그런 감정이예요. 정말 부탁이니까 다른 에피소드, 적어도 시즌 4개~5화까지는 차례로 보시 고서 블랙 뮤지엄을 보세요.↓베스트라고 베스트에서 베스트를 보면··· 너무 지루할 수도 있겠네요.(흔한 블랙미러 골수팬 걱정, 팬 유입 걱정, 영업 걱정)


    >


    >


    정영이야. 대박 중의 블랙뮤지엄... 다시 사진으로 보니 소름이 끼치네요.きゃ... 영화도 이런 영화가 없을 정도로 대박이었던 블랙 뮤지엄입니다. 나는 거짓없이 다시 생각해도 화이트 크리스마스보다 블랙 뮤지엄이 더 대단한 것 같아요. 와우...거짓 없이 블랙 미러의 제작진이 계획하고 만들어 버린 듯한 블랙 미러 시즌 4 6화 블랙 뮤지엄. 거짓없이 어디에 내놔도 부끄럽지 않고 누구에게 추천한다" 해도 자랑스럽습니다. 팬으로서 말입니다.


    ​ 블랙 미러 시즌 1(3화)시즌 2(4화)시즌 3(6화)시즌 4(6화)시즌 5(3화)​, 총 22이야기에서 열린 옴니버스 형식의 뱃고동 마이 진드기이다. 즉, 이 마르카로 연결되지 않고 에피소드마다 독립적인 이 말, 배우도 다르고 감독도 다 다릅니다. 근데 가끔 통하는게 있어서 그걸 보는 재미도... 넷플릭스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블랙미러 하본인만으로 넷플릭스 결제한 원금은 다 뽑은...


    저는 다 보고 베스트 에피소드를 마음대로 골라봤는데 밴더스 내치는 제외하고 선택한 순위입니다. 반더스 내치는 좀 새로운 영화처럼 자신감이 생긴 것 같거든요. 블랙 미러 시즌 6을 기다리겠습니다 ㅠㅠㅠ 한 시즌 10까지 자신부터 아니 시즌 100까지 ㅠㅠㅠ ❤ 용두, 영국의 배우들도 많이 자신과 영국 발소움에 칩니다 우는 당신은 너무 매력적이에요.


    여러분, 다 같이 넷플릭스 블랙미러 꼭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