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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차문제에서 대학생의 소득인정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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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문화재 보상금 산정에 영향을 미치는 수많은 요소가 있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소득의 크기, 과실 비율, 그리고 장애율입니다.이번에는대학졸업을앞둔신분으로교통문재가발발발시소득을어떻게인정하는지에대한편례를마련해보도록하겠습니다.​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앞쪽 물체를 피하기 위해 급히 차를 꺾어 주행하다 가로수를 들이받았습니다.따라서 운전석 뒷좌석에 타고 있던 동승자는 척추 손상 등의 상해를 입은 의문입니다.이 경우, 운전자는 동승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으며, 그 때 손해 배상의 범위의 산정에 있어서 첫 실수입을 어떻게 계산할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현재 대학 4학년이고 취업을 앞두고 있어 첫 실수 계산하고 졸업 방안인 2007년 3월부터는 2007년이다 꿈 구조 기본 통기에보의 사보 고서의 대졸 25세-29세 이닥무을 적용 하고 계셔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 여기에서 분쟁이 되는 부분은 소득의 인정에 있어서 어떤 자료를 바탕으로 향후 이닥무을 산정하느냐다.위 주장은 이 다금구조기본통계연구보고서를 인용했습니다.​


    보상청구자가 주장하는 소득의 인정은 실제로 그 수입이 있었거나 자신, 그 정도의 소득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 객관적 증거가 부족한 즉 대학졸업자이므로 상기의 통계소득을 얻을 수 있다고 단정하기 어렵다.​ 그래서 한 실소득의 산정은 도시이지만 볼일, 노, 달의 가동 한 수 22개 치수를 적용하되 이에 해당하는 소득을 인정하면 말했습니다.이와 같이, 각 보험 보상의 계산에는, 거기에 증명된 적합한 기준이 있으므로, 이 점을 고려해 공정한 보상액을 손해 사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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