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7월24일 월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2:08

    7월 241월요일 1의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용선생님입니다.^^ 너무 나쁘지않게 더운날이 계속되고있네요정내용 그냥 더운게 아니라 많이 습해 숨이 턱턱 막혀서 끈적끈적하네요. 이렇게 습하고 많이 더운 날에는 인기성 바이러스도 많이 더 몸관리를 잘 해야하는것 아시죠? 적당한 외활동이 좋긴하지만요.한가한 날씨에 조심해야 하니 집에서 푹 쉬세요. ㅋ


    >


    <7월 24일 월요일의 시청률 순위>


    >


    <7월 24일 월요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


    지난 시청률에 비해 월화 드라마가 많이 약하네요.~<7월 241월요일 1연예의 시청률 순위>


    >


    동상이몽은 새로운 부부로 과인 왔는데, 주자현 부부가 핫하더라고요. wwwwwwww 닐센코리아 월요일 판 깨기 시청률 순위 >


    >


    <닐센코리아 월요일화> 종편시청률 랭킹>


    >


    효리의 민박집은 저도 재방송으로 보는데 편하게 볼 수 있는 좋은 예능이었습니다.그래서인지 재방송도 시청률이 높네요. < TNMS 월요일 시청률 순위 >


    >


    <7월 24하나는 주초 한 케이블 시청률 순위>


    >


    하백 신부는 인기가 많았던 만화고, 역시 만화는 만화고... ᄒᄒᄒ


    댓글

Designed by Tistory.